'아크로드', 신규 종족 '문엘프'정식 공개
NHN(대표 최휘영)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정통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아크로드(archlord.naver.com)'의 새로운 종족인 '문엘프'를 본서버에 정식으로 업데이트하고 더불어 이와 관련 '달빛 풍선의 유혹'등의 다양한이벤트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지난 10월 테스트 서버를 통해 처음 공개된 '문엘프'는 궁수 레인저와 마법사 엘리멘탈리스트의 두 가지 클래스로 구성돼 있으며, 은빛 머릿결의 신비한 외모와 사자를 닮은 이동수단 '엘레온'등 풍부한 재미요소로 테스터들에게 좋은 평가를 얻은 바 있다.

특히 소환법사 '엘리멘탈리스트'는 정령수 소환이라는 독특한 능력과 귀여운 이미지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실시한 캐릭터 선호도 조사에서 60% 이상의 지지율을 얻는 등 벌써부터 게이머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것으로 조사됐다.
한편 '문엘프'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다양하게 게이머들을 위해 준비됐다. 우선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달빛 풍선의 유혹'이벤트에서는 게이머가 몬스터 사냥 후 얻게 되는 '문엘프'풍선을 모아 고급아이템을 정제할 수 있으며, 7가지 풍선을 모두 모아 정제한 게이머에게는 추첨을 통해 노트북, 아이팟 나노 등 다양한 상품이 주어진다. 또한 '아크로드'공식 블로그 '아크로드 투데이(blog.naver.com/archlordblog)'에서 '문엘프' 관련 자료를 스크랩하고 서로 이웃을 맺는 이용자에게는 특별 제작된 '문엘프' 스킨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태훈 '아크로드' 사업실장은 "'문엘프'의 카리스마적인 외모와 개성 넘치는 스킬 등이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며 "이번 신규 종족 공개에 이어 향후 성인 시스템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게이머들에게 꾸준한 재미를 선사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