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릭스터 AD' 게이머와 함께 하는 '러브 캠프' 이벤트 실시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가 개발한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트릭스터 AD'(www.trickster.co.kr)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연재 중인 웹 매거진 '트리키'의 독자들을 대상으로 직접 사연을 적어 이메일로 신청하면 마이캠프를 새 단장 해주는 게이머 참여 이벤트를 실시한다.
'트리키'에서는 독자들을 대상으로 트릭스터를 즐기면서 겪었던 재미있는 사연, 감동있는 사연들을 적어 이메일로 신청하면 마이캠프를 새롭게 단장시켜주는 '트리키의 러브 캠프' 이벤트를 실시한다. 마이캠프는 각 캐릭터마다 캠프를 구비해 자신만의 공간을 꾸미고, 친구나 길드원을 초대해 만남을 가질 수 있는 게임 내 하우징 시스템으로 '트릭스터'의 특징 중 하나이다. '러브 캠프' 이벤트 응모는 이달 15일까지이며trickey@ntreev.com으로 사연을 적어 보내면 된다.
'트리키'는 '트릭스터'를 개발하는 기획자, 그래픽 담당자들이 직접 만드는 자체 웹 매거진으로 지난 2004년 8월 처음 선보였고, 매 달 '트릭스터' 내 다양한 정보와 생생한 개발 소식을 전하며 게이머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트리키' 11월 호에서는 스킬 집중분석과 인기 아이템 분석, 보스몬스터 특별기획, '트릭스터'의 업데이트 소식과 해외소식 등 게임 정보 소개와 더불어 각 캐릭터들의 인기투표가 진행되고 있다.
엔트리브소프트의 한 관계자는 "기존의 딱딱한 정보지의 느낌을 벗고 게이머들에게 보다 즐거움을 줄 수있는 '트리키'가 되고자 앞으로도 다양한 게이머 참여의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라며 "게이머들이 보내온 사연을 통해 신청을 받아 매달 1명의 게이머에게 멋진 마이 캠프를 꾸며 선물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