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마지막 '리니지' 고객간담회 원주에서 개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www.ncsoft.com)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리니지'의 고객간담회를 오는 11월26일 원주에서 개최한다고 8일 발표했다.
지난 2003년 4월부터 전국을 순회하며 직접 게이머들을 만나 고객의 목소리를 청취해 오고 있는 '리니지 고객간담회'는 이번 원주에서 개최되는 간담회를 끝으로 2년 6개월의 전국 순회를 마치게 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원주를 찾게 될 '리니지'의 게임마스터와 사업관계자들은 지방고객을 위해 '리니지'에 대한 새로운 소식을 직접 전하고 다양한 의견을 수렴할 계획이다. 더불어 이벤트가 곁들여져 더욱 많은 게이머들의 기대를 받고 있는 '리니지 고객간담회' 행사는 원주 등 강원도 고객들과의 유쾌한 만남을 위해 인기 마술사 김종수씨를 초청하여 환타지한 마술의 세계로 게이머들을 인도할 예정이다.
엔씨소프트의 한 관계자는 "앞으로도 새로운 고객만남 이벤트로 항상 고객과 함께하는 '리니지'가 될 것을 약속한다"라고 말했다.
이번 원주 고객간담회의 참여를 원하는 강원지역 거주의 게이머들은 11월8일부터 15일까지 '리니지' 홈페이지(www.lineage.co.kr)를 통해 참가를 신청할 수 있으며 참석가능 여부는 개별 통지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