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다양한 빼빼로 데이 이벤트 실시

엠게임(대표 박영수,www.mgame.com)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게임 '아레스 온라인'과 '이터널시티'에서 오는 11월11일 빼빼로 데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발표했다.

액션 온라인 게임 '아레스 온라인'에서는 'Love Love 빼빼로 이벤트'가 오늘 8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된다. 사냥터에서 몬스터를 잡으면 선물 상자가 주어지며 일정 개수의 선물 상자를 샤모르 마을의 이벤트 NPC '빼빼로 & 폭죽상인'에게 가져가서 빼빼로나 폭죽으로 교환하면 된다.

빼빼로는 사랑, 우정, 눈물, 약속의 4색 종류가 있으며, 폭죽은 스페셜 폭죽, 사랑 고백, 결혼 프로포즈 폭죽이 준비되어 있다. 게이머들은 이 아이템들을 이용해 이벤트 기간 동안 함께 즐기는 연인과 친구들과 함께 2005년 기억에 남는 특별한 빼빼로 데이를 보낼 수 있다.

한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이터널시티'에서는 '빼빼로를 찾아라' 이벤트가 역시 오늘 8일부터 15일까지 개최된다. 게임상 몬스터를 사냥하게 되면 빼빼로가 지급되는데, 얻은 빼빼로를 NPC '지니'에게 가져다주면 아이템으로 교환이 되는 방식이다. 이때, 몬스터의 레벨에 따라 주어지는 빼빼로에 차이가 있으며 아이템은 1등급에서 7등급까지 랜덤하게 지급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레스 온라인' 홈페이지(www.aresonline.co.kr)와 '이터널시티' 홈페이지(www.eternalcit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