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브이, 지스타 맞아 '용천기 절대사성' 서비스 실시

소노브이(대표 김종완)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무협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용천기'(dragonsky.sonov.com)의 '절대사성(絶對四星) 또 다른 이야기' 서비스를 11월9일부터 13일까지 5일간 실시한다고 8일 발표했다.

이번에 실시되는 '절대사성 또 다른 이야기' 서비스는 오는 10일 개막하는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에 '용천기'가 출품하는 것을 기념하고 지스타 기간 중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게이머들의 편의를 도모하고자 기획된 서비스이다.

소노브이측은 체험 테스트를 통해 취합된 DB데이터와 게이머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아이템과 시스템, 그래픽 등을 수정 보완하여 최적화된 쾌적한 환경에서 '용천기'를 즐길 수 있도록 게임을 업그레이드하여 서비스를 실시하기로 결정했다.

소노브이의 한 관계자는 "체험 테스트 이후 게임을 업그레이드 하던 중 지스타 출품이 결정되었고 게이머들의 성원과 지속적인 서비스 요청에 힘입어 고객 지향적 차원에서 이번 서비스를 기획하게 되었다. 단순히 서버만 오픈하는 차원이 아니라 게임 내용을 업그레이드하여 더욱 큰 재미와 만족감을 드릴 계획이니만큼 많은 성원과 관심을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소노브이는 '절대사성 또 다른 이야기'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했다. 서비스 기간 중 달성한 레벨에 따라 소니 디지털카메라 10대, 문화상품권 250장을 증정하고 리뷰작성과 버그 리포트 제출시 우수작을 선정하여 LCD모니터, 아이리버 MP3 플레이어, 그래픽카드,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용천기 '절대사성 또 다른 이야기' 서비스 클라이언트 다운로드는 11월8일 오후 10시부터 '용천기' 공식 홈페이지(dragonsky.sonov.com)를 통해 가능하며 11월9일 오후 4시부터 13일 밤 10시까지 장소에 구애없이 5일간 게임 플레이를 할 수 있다.

이번 서비스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용천기' 홈페이지(dragonsky.sonov.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