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나인, 지스타에 다양한 어학 타이틀 출시
스튜디오나인(대표 최종신)은 자사에서 기획하고 개발한 타이틀 'Win-JPT 일본어 초급' 'Win-TOEIC 초급 RC'을 11월10일부터 13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지스타의 SCEK 부스에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8일 발표했다.
11월18일로 발매가 확정된 'Win-TOEIC 초급 RC'의 경우 'Win-TOEIC' 시리즈의 두 번째 타이틀로서 리딩 섹션에 초점을 맞추어 독해, 문법, 어휘 등이 강화되었다. 'Win-TOEIC 초급 RC'는 LC의 받아쓰기 문제 대신에, 영어 문장을 퀴즈를 통하여 완전정복 할 수 있는 '문장 스크램블'을 추가하였으며, 학원가에서는 이미 인기강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김정훈 강사의 명강의도 들을 수 있다.
더불어 'Win-JPT 일본어 초급'의 경우 일반에게 처음 공개되는 것으로 이미 게이머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일본어 타이틀인만큼 게이머들에게는 기대치가 높은 어학 타이틀이다. 'Win-TOEIC'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고화질의 동영상강좌를 볼 수 있으며 JPT 실전 문제 및 어휘들로 구성이 되어 있다.
스튜디오나인의 한 관계자는 "지스타에 참가한 수많은 게임의 홍수 속에서, 무언가 색다른 재미를 찾는다면 'Win-JPT 일본어 초급' 'Win-TOEIC 초급 RC'의 시연대에서 본인의 어학실력을 가늠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