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K, 17일부터 'PSP 기가 팩' 정식 발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윤여을, 이하 SCEK)는 휴대용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PSP에 1GB의 대용량 메모리 스틱 프로 듀오를 동봉한 새로운 패키지 'PSP 기가 팩'을 오는 11월17일부터 한국에 정식 발매한다고 9일 발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PSP 기가 팩'(PSP-1005 G1)은 PSP 본체와 AC 어댑터, 배터리 팩, 리모콘 부착 이어폰, 파우치, 손질용 수건, USB 케이블 그리고 받침대로 구성되며 특히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PSP로 더욱 쉽고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1GB 메모리 스틱 프로 듀오를 기본 제공한다.

또한 기존에 발매되고 있는 'PSP 밸류 팩', 1GB 메모리 스틱 프로 듀오를 각각 개별 구매하는 것보다 최고 12%(약 5만원) 이상 저렴한 것이 특징이다.

지금까지 'PSP 밸류 팩'에는 32MB 메모리 스틱 듀오가 기본 제공되었으나, 'PSP 기가 팩'에서 제공하는 1GB 메모리 스틱 프로 듀오는 PSP 게임 타이틀의 플레이 데이터는 물론, 더 많은 동영상, 음악 파일의 저장과 재생이 가능하게 하여 PSP의 멀티 미디어 기능을 극대화 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SCEK의 한 관계자는 "PSP의 3D 게임, 영화, 음악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게 하는 'PSP 기가 팩'이 세계 최고 수준의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가 발달하고, PSP의 멀티 미디어 기기로서의 활용도가 특히 높은 한국의 사용자들에게 더욱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