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F온라인', 영국-미국 테스터 모집 개시
CCR(대표 윤석호)은 영국 코드마스터즈(www.codemasters.com)를 통해 자사의 'RF온라인(www.RFonline.co.kr)'의 영국과 미국의 비공개 시범 서비스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코드마스터즈 측은 'RF온라인' 팬사이트들에게 테스터로 선정될 수 있는 우선권을 부여한다는 방침이며, 이달 말까지 총 1천명의 테스터를 모집할 예정이다. 코드마스터즈 측은 RF온라인의 영국 공식 홈페이지(www.rf-onlinegame.com)에서 툴킷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코너를 신설해 게이머들이 손쉽게 RF온라인 팬 사이트를 제작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현재 RF온라인의 팬사이트는 20여개에 이르고 있다.
CCR 해외팀 한 관계자는 "12월에 있을 영국,미국 시범 서비스는 아시아를 벗어나 처음으로 진행된다는 점에서 'RF온라인'에게 커다란 도전이 될 것"이라며 "무엇보다 서구 게임 시장에 대한 성공 가능성을 가늠해 엿볼 수 있는 첫 걸음이라는 데 의의가 있다."고 말했다.
한편, 코드마스터즈는 1~2 차례의 비공개 시범 서비스를 거친 후 내년 1사분기 안으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는 계획이다. RF온라인은 지난 8월말 영국 게임업체 코드마스터즈를 통해 영국과 미국에 수출된 바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