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룡쟁패' 밸런스 조정 패치 및 스탯 초기화 이벤트 실시
인디21(대표 윤선학)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무협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구룡쟁패'가 밸런스 조정 패치와 함께 직책 및 스텟초기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발표했다.
11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초보게이머를 위한 배려와 밸런스조정을 함께 하는 게이머 지향적인 업데이트를 담고 있다.
'구룡쟁패' 게이머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직책간의 밸런스 조정을 위한 패치는 물론 직책 초기화 및 스텟 초기화 NPC를 통해 그간 잘못 쌓아온 오기(스텟)를 바로 잡거나 새로운 스타일로 캐릭터 육성이 가능하게 되었다. 또한 저레벨의 신규게이머들을 위해 외도세력과의 전투시 보다 쉽게 사냥할 수 있도록 밸런스가 조정되었다.
초기화 NPC는 신규맵인 합비맵에서 만날 수 있으며 게이머들은 초기화를 통해 자신의 캐릭터를 새롭게 구성, PVP 시스템인 '비무'에서도 새로운 느낌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인디21의 최원석 사업부 본부장은 "인디21은 '구룡쟁패' 게이머들이 가장 바라고 있던 직책, 스텟 초기화와 함께 밸런스를 조정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다"며 "지속적으로 스킬과 아이템에 대한 밸런스 조정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룡쟁패' 홈페이지(www.ninedragons.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