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링' 게이머 편의를 위한 다양한 업데이트 실시한다
그리곤엔터테인먼트(대표 조병규)가 개발하고 KTH(대표 송영한)의 게임포털 '파란'(www.paran.com)에서 서비스하는 캐주얼 온라인 게임 '큐링'(qring.paran.com)이 게이머 편의를 위한 다양한 시스템 업데이트를 오는 17일에 실시한다고 금일(15일) 발표했다.
이번 시스템 업그레이드 중 가장 먼저 눈에 띄는 부분은 각 종 퀘스트를 받기위한 표시나 스킬 사용시 시전 타임이 좀 더 알아보기 쉽게 직관적으로 표시되는 것을 비롯하여, 사냥을 위해 선택된 몬스터가 한 눈에 알아보기 쉽게 변경되는 것이다.
또한 채널 변경 기능이 추가되어 플레이 도중 채널간 이동이 편리해졌으며 캐릭터 창에 자신이 접속한 서버 및 채널 정보가 표시되고 워프 이동 시 지역 이름이 화면에 출력되어 게임 내 친구들과 정확한 위치 정보를 공유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아이템 드롭 시 본인이 소유할 수 있는 아이템에는 이름이 표시되는 등 오픈베타 서비스 이후 접수된 게이머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한 편의 기능이 선보인다.
오는 17일 대규모 업데이트에 포함되어 있는 이번 시스템은 유저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큐링'이 서비스 되어야 한다는 방침아래 기획되었으며, 추후에도 그리곤엔터테인먼트와 KTH는 게이머들의 의견을 지속적으로 반영하여 플레이 환경이 편리한 '큐링'을 만들어 갈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