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투비트' 새로운 아이템과 다양한 신곡 선보여
네오위즈(대표 나성균)는 씨드나인 엔터테인먼트(대표 김건)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레이싱 온라인 게임 '알투비트'가 아이템전을 강화하고 최신가요를 비롯한 신곡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5일 발표했다.
먼저 아이템전에서 아이템의 발생 빈도를 두배로 증가시키고, 적용시간을 단축하는 등 보다 다이나믹한 아이템전을 즐길 수 있게 됐으며 장애물의 영향을 받지 않는 무적, 무적 부스터와 팀 별로 적용하는 팀 부스터, 팀 무적 부스터, 팀 거북이 등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하여 게임의 재미를 더했다.
또한, 공격과 관계없이 모든 팀에 적용되어 불편했던 고릴라 아이템은 공격을 가한 팀에게는 고릴라가 보이지 않도록 수정, 게임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조정했다.
더불어 게이머들에게 가장 기대를 모았던 '펫' 아이템 3종을 오픈하며 아이템 슬롯을 늘릴 수 있게 됐으며, 회복속도를 높이는 무릎 보호대 바지, 판정을 상승시키는 인라인 등 기능성 아이템을 추가하여 보다 재미있는 아이템전을 경험할 수 있게 됐다.
한편, 신곡으로는 동방신기의 '라이징썬' 제니의 'WANT YOU' ZIN의 '위험한 사랑' 등 청소년들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는 최신 가요와 '후레쉬맨' '미션 임파서블' 등 수준 높은 자작곡 등 총 7종을 선보여 총 100여 곡의 노래를 플레이 할 수 있게 됐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알투비트' 홈페이지(r2beat.pmang.com)에서 살펴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