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알투비트 런투유 페스티벌' 이벤트 실시

네오위즈(대표 나성균)는 씨드나인 엔터테인먼트(대표 김건)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레이싱 온라인 게임 '알투비트'에서 게이머가 준비된 이벤트에 참여하면 경품을 증정하는 '알투비트 런투유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6일 발표했다.

11월15일부터 12월 5일까지 3주간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알투비트 런투유 페스티벌'은 '타자마자 대축제' '탈 때마다 대축제' '듣자마자 대축제' 등 3가지 이벤트로 구성된 대규모 이벤트로 노트북, 디지털카메라, PSP, 게임폰 등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타자마자 대축제'는 한 번만 '알투비트'를 플레이 해도 디지털카메라, PSP,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등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으며 '탈때마다 대축제'는 멀티 게임 이용 판수가 누적될 때마다 해당 판수에 해당하는 선물에 자동 응모되어 최대 100판까지 응모하면 게임폰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듣자마자 대축제'에서는 동방신기의 'Rising Sun' 코요테의 '느리게 걷기' 등 최신 인기 곡을 이벤트 곡으로 선택하여 게임을 플레이 하면 추첨을 통해 노트북, MP3 등을 받을 수 있다.

네오위즈의 한 관계자는 "그동안 겨울방학 성수기에 게임마케팅이 집중됐다면, '알투비트'는 성수기 이전부터 본격 마케팅을 시작하여 겨울방학까지 인기여세를 몰아가겠다는 한 발 앞선 전략"이라며 "게이머들에게는 좋아하는 게임을 즐기면서 그 동안 갖고 싶었던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알투비트' 홈페이지(pmang.sayclub.com/r2beat/r2beat_home.nwz)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