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신규 서버 '프레이' 오픈

네오플(대표 허민)이 개발하고 삼성전자가 퍼블리싱하는 액션 온라인 게임 '던전앤파이터'가 네 번째 서버인 '프레이'를 11월19일 오픈한다.

신규서버 '프레이'는 카인 서버와 디레지에, 시로코에 이은 네번째 서버로 동시 접속자수가 4만명을 돌파함에 따라 게이머들에게 안정적인 게임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오픈된다.

'프레이'의 오픈으로 총 4개의 서버를 운영하게된 '던전앤파이터'는 새로운 서버의 추가로 게이머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부여할 예정이다.

프레이 서버 오픈 이벤트 '13일 동안의 선물'는 11월19일부터 총 13일 동안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프레이 서버에서 플레이하는 모든 캐릭터에게는 경험치 2배를 주며 3배로 높아진 아이템 드롭률과 던전에서의 높은 보상이 주어진다. 이번 경험치와 아이템 이벤트는 13일 동안 시간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프레이 서버 오픈 이벤트'에서는 11월19일부터 12월2일까지 2주간 레벨 10 이상 도달하는 게이머 500명을 추첨하여 오리지널 '던전앤파이터 두건'을 증정한다.

네오플의 한 관계자는 "많은 게이머분들의 꾸준한 성원에 힘입어 네 번째 서버까지 오픈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게이머들에게 많은 혜택을 줄 수 있는 알찬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으니 '던전앤파이터'에 보다 더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던전앤파이터' 홈페이지(www.d-fighte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