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강호 온라인' 만화 캐릭터로 직접 변해보세요

엠게임(대표 박영수)은 KRG소프트(대표 박지훈)와 공동 개발하여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열혈강호 온라인'(www.yulgang.com)에서 오픈 1주년 기념 이벤트로 만화 원작의 캐릭터 천운악과 소향으로 변신할 수 있는 '천운악으로 얍! 소향으로 얍!'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발표했다.

11월23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게이머들이 이벤트 기간 동안 몬스터를 사냥하여 얻은 '역용환' 아이템을 사용하면 남자 캐릭터는 천운악으로, 여자 캐릭터는 소향으로 1시간 동안 변신하게 된다.

뿐만 아니라, 천운악의 경우 천운악의 부채 아이템을 사용하면 실제로 만화에 등장했던 천운악의 무공인 벽사쌍봉장을, 소향의 경우 소향의 거석을 사용하면 벌레잡기 기술을 사용할 수 있어 원작 매니아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천운악의 부채와 소향의 거석은 현발파 약제상 NPC인 '허신의'에게 구입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불꽃놀이를 즐길 수 있는 폭죽도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열혈강호 온라인'은 현발파 마을의 탑이 3층짜리 거대한 생일 케이크로 변신하고 폭죽축제가 열려 게임 내에서 게이머들과 함께 오픈 1주년을 축하하는 즐거운 시간을 게이머들과 함께 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열혈강호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yulg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