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즈드림, '무혼'에서 다양한 서버대항 이벤트 실시

유즈드림(대표 이만규)은 자사가 개발하고 엠게임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무혼'(muhon.mgame.com)이 11월23일부터 한 달 여간 서버대항 이벤트 '우리는 하나다'를 진행한다고 22일 발표했다.

먼저 각 서버 내에 동시 출현하는 이벤트 몬스터를 운영자와 함께 사냥하는 '벽혈마룡을 제압하라' 이벤트가 23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를 위해 특별 제작된 벽혈마룡은 모든 게이머들이 협동하여 힘을 모아야 할만큼 대단한 파괴력을 가졌으며 현존하는 최고 옵션의 레어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지난 3월 게이머들의 뜨거운 호응속에 치뤄진바 있는 '서버대항 문파대전'이 12월8일 제2회의 막을 연다. 총 36경기의 치열한 예선전을 통해 선발된 각 서버의 대표문파가 최종적으로 맞붙어 무림 최고의 문파를 가리게 된다. 우승한 문파에게는 푸짐한 경품과 함께 특별 번외 경기로 운영자 문파와의 재미난 한판승부가 진행될 예정이다.

문파대전의 참가신청 접수는 23일부터 2주간 가능하며 기존의 비무연승전 단일 토너먼트 시스템에서는 맛볼 수 없었던 협동의 묘미를 보여줄 청룡백호전이 추가되어 한 층 재미를 더해줄 전망이다.

유즈드림의 한 관계자는 "'무혼'의 게이머들이 서버대항전에 많은 기대를 해주고 있다. 내일부터 시작되는 이벤트에서 진정한 '무혼'의 재미를 맛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무혼' 홈페이지(muhon.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