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크로드 온라인' 게이머들과 함께 하는 1주년 이벤트
야후코리아(대표 성낙양,www.yahoo.co.kr)는 조이맥스(대표 전찬웅)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실크로드 온라인'의 1주년을 맞아 '실크로드 온라인 1주년 기념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23일 발표했다.
11월23일부터 12월19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처음으로 '실크로드 온라인'에 가입하여 레벨 10을 달성한 신규 게이머와 친구를 추천한 기존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해 PSP, 아이팟 셔플, 나이키 시계, 문화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11월23일부터 12월14일까지 '실크로드 온라인'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드는 아이템 몰에서 주문서, 물약, 노점, 모자 등 전상품을 최대 30% 세일 판매하며, '실크로드 온라인' 가맹 PC방에서 플레이하는 게이머를 위해 높은 아이템 드롭 확률 30% 상승의 적용시켰다.
뿐만 아니라, 11월23일부터 12월7일까지 소환 주문서를 이용해 강한 몬스터를 소환하여 푸짐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강한 몬스터를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야후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지난 1년간 '실크로드 온라인'과 동고동락해주신 모든 게이머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며 "'실크로드 온라인'은 지난 1년을 뒤돌아보며 착실히 미래를 준비해 더욱 좋은 게임으로 다가갈 것이다. 앞으로 공개 될 유럽지역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립니다"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실크로드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kr.silkroad.yahoo.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