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도어즈, '군주모바일' 서비스 실시
엔도어즈(대표 김화수)는 SBSi(대표 윤석민), 스미스앤모바일㈜(대표 신지형)과 함께 정치,경제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군주온라인'을 원소스로 한 '군주모바일'을 개발하고, 오는 24일 본격적인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군주모바일'은 원작인 '군주'의 탄탄한 시나리오와 3D기법을 가미한 화려한 그래픽, 통쾌한 액션을 적절히 결합한 횡스크롤 액션롤플레잉 게임으로 모바일게임의 수준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켰다는 평을 받고 있는 게임이다. 또한, 퀘스트의 달성도를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달성도 시스템', 캐릭터의 스킬이 발전함에 따라 오프닝 화면이 바뀌는 '오프닝 체인지 시스템', 턴방식의 '실시간 대전 시스템', 펫을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펫 시스템' 등 으로 '군주모바일'만의 특징을 잘 살리고 있다.
한편, 엔도어즈는 '군주모바일' 탄생을 기념하여 '군주모바일'을 다운로드 받는 모든 게이머에게 '군주' 게임아이템과 순간이동2주정액권, 말능력향상권을 무료로 제공하며, 추가로 랭킹등록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하여 다양한 경품을 제공 할 예정이다.
'군주모바일'은 이번 SKT서비스를 시작으로 12월 초 KTF와 LGT의 서비스도 본격화 할 예정으로, '법사편', '궁수편', '경제편' 등 6개의 게임이 추가돼 스토리와 랭킹 시스템 등을 통한 각 게임간 연동이 가능 할 예정이다.
엔도어즈 조한서 마케팅실장은 "'군주온라인'을 모델로 한 '원소스 멀티유즈'의 한 작품인 '군주모바일'이 탄생되어 기쁘다"며 "'군주온라인'을 온.오프라인 뿐만 아니라 유.무선을 아우르는 다양한 버전의 컨텐츠로 만나 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