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 여성 게이머와 함께 하는 '프리스타일' 이벤트 개최
파란(대표 송영한,www.paran.com)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fs.paran.com)에서 화장품 전문브랜드 미샤와 공동으로 여성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한 '프리스타일은 여자친9를 환영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발표했다.
11월24일부터 12월15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17세부터 29세까지의 여성 게이머만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신규 게임캐릭터를 만들어 '프리스타일'에 참가해 레벨 9를 달성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미샤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퀴즈 정답자 선착순 5000명에게 DSW딥시베이스, 플라워샤인립팀, 아이쉐도우 등으로 구성된 미샤 화장품 세트를 증정한다.
한편, 이와 함께 같은 기간 동안 전체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한 '나는 농구로 산다! 프로농구 개막! 코트 위에서 하얗게 불태웠어!'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 이벤트는 프로농구단 KTF 매직윙스와 함께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로서, 이벤트 기간 동안 '프리스타일' 게임에 참가해 50경기 이상 전적을 기록하면 추첨을 통해 가죽 농구공, KTF 매직윙스 선수 사인볼, KTF 매징윙스 유니폼 등 총 320명에게 푸짐한 상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파란의 김기영 게임사업본부장은 "'프리스타일'은 스포츠 게임이지만 조작이 쉽고 간단해 여성 게이머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남성 게이머뿐만 아니라 함께 게임을 즐기는 여성 게이머들에게도 혜택을 제공해 다양한 재미를 줄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이번 두 가지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프리스타일' 홈페이지(fs.para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