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오락실' e스포츠 리뷰, 꿈의 플레이 등 다양한 소식 방영

KBS SKY의 게임 프로그램 'TV 게임클럽 오(五)락(樂)실'은 오는 12월1일 목요일 13회 방송분을 통해 'E-Sports Reply' '꿈의 플레이' '게임코치' 등 다양한 소식을 선보인다.

신작 게임에 대해서 알아보는 '리뷰&프리뷰'에서는 격투게임 사상 최초로 패미통리뷰 10점 만점을 받은 대전게임 '소울칼리버 3'와 대규모의 근접 전투가 가능한 '배틀필드 2: 스페셜포스'의 리뷰를 통해 두 게임의 특징을 살펴본다.

더불어 유명 애니메이션을 기반으로 제작된 팀배틀 액션게임 '기동전사 건담시드 연합 vs 자프트'와 '파이널판타지12(체험판)'을 미리 살펴본다. 한 주간 e-스포츠 리그를 총정리하는 'e-Sports Reply'에서는 지난 10월 열린 2005 스타리그에서 결승에 진출하기 위한 패자조와 승자조의 경기를 다시 볼 수 있다.

이외에도 2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횡스크롤 액션의 대명사이자 난이도가 높기로 악명높은 '록맨X8'를 노데미지로 클리어하는 영상 모습을 담은 '꿈의 플레이 시즌2', '그림 판당고'의 아이디어와 '영웅전설' 시리즈가 빚어내는 감동을 소개하는 '등 푸른 게임'등을 만나본다. 더불어 '게임코치' 코너를 통해 '카트라이더'의 L2, L3 라이센스 획득 코스를 배울 수 있다.

12월을 시작하는 첫 날 'TV 게임클럽 오(五)락(樂)실'에서는 게임처럼 즐거운 스포츠, 스포츠처럼 재미있는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