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 '타짜맞고'와 함께 해피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레몬(대표 윤효성www.lemongame.co.kr)은 오는 12월30일까지 한 달간 자사의 모바일 게임 '타짜시대 맞고편'을 즐기는 개이머들과 함께 '해피 크리스마스'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발표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타짜시대맞고(이하 타짜맞고)'를 다운 받은 이용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최신 커플핸드폰, 크리스마스 파티지원금과 스키시즌권 등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살릴 수 있는 상품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싸이월드 내에 미니홈피(www.cyworld.com/lemongame)를 운영, 게시판에 소원을 남긴 게이머 가운데 총 5명을 선정, 그 소원을 들어주는 이벤트도 병행한다.

레몬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타짜맞고'는 게이머가 자유롭게 맵을 이동하며 대전 상대와의 게임을 통해 성주에 도전하는 롤플레잉 형태의 맞고게임. 고급스러운 맵구성과 다양한 캐릭터들, 편리하게 구성된 인터페이스가 게이머가 질리지 않고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한편, 레몬은 연말을 맞아 고객이 다운받은 '타짜맞고'의 수익 1%를 적립하여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전달할 예정이다.

레몬의 김경철 팀장은 "레몬게임을 아껴주시는 게이머들을 위해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레몬이 준비한 이벤트를 통해 이웃사랑도 실천하고 즐거운 성탄절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타짜시대 맞고편'은 SK텔레콤을 통해 서비스되며 다운 로드 경로는 '네이트 > 게임존 > 고스톱 패왕전/성인> 고스톱패왕전> 타짜시대 맞고편'이며 다운 로드 요금은 2,500원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