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포루, 킹오브파이터즈 한일 대항전 예선전 접수 실시
메가 엔터프라이즈(대표 이상민)는 자사의 대전액션 사이트 포포루(www.poporu.com)를 통해 서비스하는 대전 격투 게임 '킹 오브 파이터즈'(이하 KOF)의 한일 대항전에 출전할 선수를 뽑기 위한 예선전 접수를 12월1일부터 실시한다고 30일 발표했다.
2006년 1월에 있을 KOF 한일전을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예선대회는 12월1일부터 4일까지 대전액션 사이트 포포루를 통해 참가신청을 받는다. 포포루 랭킹포인트인 RP합계가 5만점 이상 되는 사람에게만 참가자격이 주어지며, 예선전이라고 하지만 불꽃 튀는 승부가 전개될 예정이다.
공정한 게임 진행을 위해 포포루 게임 랭킹 100위까지는 시드배정을 하여 한 곳으로만 지나치게 강자들이 몰리는 현상을 사전에 차단할 예정이다. 또 대회에 참가하지 못하는 RP 5만점 이하의 게이머도 포포루만의 관전기능을 통해 고수들의 예선전을 볼 수 관람할 수 있다.
12월10일부터 18일까지 9일간 펼쳐지는 예선전을 통해 총 20명의 본선 진출자를 가리게 되며 본선 진출자들은 MBC게임 MKL 방송을 통해 최종 KOF 한일전 진출자 8명에 도전할 수 있는 티켓을 얻게 된다.
2D 대전 격투 게임의 최고봉으로 불리며 10년 이상 큰 인기를 얻어온 '킹 오브 파이터즈'의 한일 대항전은 양국의 자존심이 달린 한 판 승부로 종주국 일본과 종주국을 능가하는 실력자가 있는 한국 간의 치열한 승부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대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포포루 홈페이지(www.poporu.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