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 XBOX용 액션 게임 '파크라이 인스팅트' 발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유재성)는 Xbox용 액션 게임 '파크라이 인스팅트(Far Cry Instincts)'를 오늘 30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PC용으로 발매되어 게이머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던 '파크라이 인스팅트'는 유비소프트의 몬트리올 스튜디오를 통해 Xbox용 게임으로 발매되었다. 이 게임은 주인공이 외딴 황무지에서 생명을 위협하는 위험과 혹독한 시련을 극복하고 살아 남아야 하는 1인칭 슈팅 게임이다.

게이머들은 무자비한 적들에게 쫓기는 주인공 잭 카버(Jack Carver)와 함께 다양한 무기와 차량을 이용, 근접 전투는 물론 덤불 속에 숨고 함정을 만드는 등 비밀리에 사투를 벌이게 된다. 첨단 FAR(Full Action Response) 인공지능을 가진 용병의 전략적인 공격을 차단하고 끊임없는 전투를 통해 적을 전멸시켜야만 살아남을 수 있다.

또 '파크라이 인스팅트'에서는 소형 전함과 행글라이더 등 첨단 무기와 차량 등을 이용해 실감나는 전투를 벌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심도 있는 멀티 플레이 기능과 레벨 편집 기능을 이용해 실시간으로 자신만의 코스튬 맵을 만드는 것이 가능하다. 이렇게 만든 자신만의 맵은 Xbox Live를 통해 친구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파크라이 인스팅트'의 공식 소비자 가격은 5만 2천원(부과세 포함)이며 18세 이용가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Xbox 공식 웹사이트(www.xbox.com/k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