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레넷, '펌프킨 D.D.'의 새로운 캐릭터 공개

다레넷(대표 김민수)은 자사가 개발 중인 캐주얼 온라인 게임 '펌프킨 D.D.'(www.pumpkindd.com)의 추가 캐릭터 이름 및 배경 설명을 공개하고 곧 클로즈 베타 일정을 발표할 것이라고 30일 발표했다.

이번에 추가로 발표된 캐릭터들의 이름은 지난 10월27일부터 11월15일까지 쥬니어네이버와 공동으로 진행된 '캐릭터 이름 공모 이벤트'를 통해 게이머들의 손으로 직접 이름이 정해졌으며, 발표된 이름은 각각 '쿠냥'과 '파렐'이다.

긴 채찍을 이용하여 영역을 확보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는 '파렐'은 서키족의 숙녀로 보기엔 어려보이지만 300살이 넘은 꼬마 아가씨이며, '쿠냥'은 프레쥬 월드의 북쪽에 위치한 묘인족의 혈기왕성한 소년으로 강력한 점프 공격의 소유자로 설정되었다.

다레넷의 한 관계자는 "다음 달 시작되는 클베와 관련된 일정 발표가 이번 주말에 있을 예정"이라며 "먼저 '펌프킨 D.D.' 클베 사이트를 오픈하면서 테스터 모집과 함께 게이머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 공개될 '펌프킨 D.D.'의 새로운 게임 시스템인 'CTF(Capture The Field) 시스템'과 'Trail 방식'에 대해서는 "직관적이고 쉬운 조작성을 가지고 있어 여성 게이머들과 어린 게이머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을 것이다. 특히 다양한 캐릭터 복장과 장신구 아이템들을 이용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즈 기능은 한층 게임 재미를 북돋을 것"이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