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나인, 'Win-TOEIC 초급 RC' 예약 판매 실시

스튜디오나인(대표 최종신)은 오는 12월2일부터 12일까지 열흘 동안 자사에서 개발한 PSP용 어학 소프트웨어 'Win-TOEIC 초급 RC'의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1일 발표했다.

'Win-TOEIC 초급 RC'은 12월14일 정식 발매될 예정이며, 이번 예약 판매에는 'Win-TOEIC 초급 RC'외에도 전작인 'Win-TOEIC 초급 LC'와의 합본 패키지도 함께 판매된다.

'Win-TOEIC 초급 RC'는 'Win-TOEIC' 시리즈의 두 번째 타이틀로서, PSP를 이용한 국내 최초의 영어 학습용 타이틀이다. Winglish.com에서 자체 개발한 TOEIC 콘텐츠와, 새로운 휴대용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PSP가 만나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영어 공부를 가능하게 하였다는 면에서 많은 관심을 받아 온 시리즈이다.

이번 특별 예약 판매는 총 500대 수량 한정으로 예약판매 구매자들에게 PSP용 'Win-TOEIC 초급 RC' 타이틀과 함께 윈글리쉬닷컴이 편찬한 서적 교재(256페이지 분량)이 증정된다. 또 충전과 영화감상 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PSP 인핀 스탠드 차져, 그리고 어학 교육 사이트인 Winglish.com의 온라인 강좌 1개월 무료 이용권 등 푸짐한 특전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이번 예약 판매는 각 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되며, 'Win-TOEIC 초급 RC' 의 가격은 48,000원(부가세 포함)으로 일반 판과 동일하며, 'Win-TOEIC 초급 합본 패키지(LC+RC)'의 경우 86,000원으로 정상가 대비 약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스튜디오나인의 한 관계자는 "'Win-TOEIC' 초급 시리즈가 드디어 완결되었다. PSP용 'Win-TOEIC' 시리즈는 본격적인 토익 학습용 타이틀이다. 이제 PSP는 더 이상 게임의 용도로만 쓰이는 것이 아니다. 'Win-TOEIC' 초급 시리즈만으로도 PSP 구매를 망설이던 소비자들에게 충분한 동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사전 예약 판매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스튜디오나인 홈페이지(www.studio9ni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