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텍, '젬파이터' 변신술사 2기 모집
그래텍(대표 배인식)은 자사에서 퍼블리싱하는 게임 젬파이터(www.gemfighter.com)의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12월 8일부터 4일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에 따라 그래텍은 '젬파이터' 홈페이지를 통해 12월 1일부터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를 모집하는 '변신술사 2기 모집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테스트는 인원 제한을 두지 않고 모집 기간 중 신청만 하면 누구나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를 통해 LCD 모니터, PSP, MP3 플레이어 등 다양한 상품이 증정된다.
온라인 게임 퍼블리싱 사업부 박종하 부장은 "지난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하면서 테스터가 되고 싶어하는 많은 사용자들의 요구를 들을 수 있었다"며 "이에 이번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신청만 하면 누구나 테스터가 될 수 있도록 한 만큼 보다 많은 사람들이 함께 즐기는 테스트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젬파이터'는 최대 8명이 함께 대전을 벌이는 온라인 캐주얼 대전 액션 게임으로 장착한 변신 아이템을 통해 화려한 스킬들을 구사해 상대를 제압할 수 있는 것이 특징. 또한 막고 차기의 시간차 공격, 빈공간의 활용 등 기본에 충실한 액션 게임의 요소의 도입은 물론 장비한 무술 체계에 따라 각기 다른 기술과 콤보를 사용할 수도 있도록 해 재미요소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젬파이터에 대한 내용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젬파이터 공식 홈페이지(www.gemfighter.com)를 통해 살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