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환아 완치 축하잔치'에서 다양한 이벤트 선보여
넥슨(대표 김정주,www.nexon.com)은 지난 11월30일 서울 송파구 소재 서울아산병원(원장 박건춘) 소아병동의 '환아 완치 축하잔치'을 찾아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했다고 1일 발표했다.
이 날 넥슨은 아산병원 소아병동 부모 동우회인 '한울타리회'의 초청을 받아 병원을 방문하게 되었으며, 지난 해에 이어 아산병원 소아병동의 200여 명 어린이들과 함께 축하 잔치에 참여했다.
행사 중 넥슨은 '비엔비' 캐릭터의 축하 공연 및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이벤트, '메이플스토리' 게임 캐릭터 페이스 페인팅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어린이들의 즐거움을 더했다.
또한 아산병원 소아병동에 입원한 어린이의 완치를 축하하고 환아들의 빠른 쾌유를 기원하기 위해 넥슨의 직원들이 직접 참여, '메이플스토리' '카트라이더' 등의 관련 상품들을 선물로 전달하기도 했다.
넥슨의 김정주 대표는 "몸이 아파서 마음껏 뛰어 놀지 못하는 어린이들이야말로 온라인 게임을 통해서 친구들과 함께 하는 즐거움과 건강에 대한 새로운 희망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어린이들과 함께 하는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며 이후에도 계속적으로 소아 병동을 찾는 행사 등 다양한 사회 환원 활동을 펼쳐가겠다"라고 말했다.
'한울타리회'의 이경희 회장은 "병원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아이들이 게임 캐릭터 인형과 함께 모처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 뜻 깊은 자리였다"라며 "작년에 이어 올해 행사에도 넥슨과 함께 행사를 진행하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