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K, 세라믹 화이트 PSP 밸류팩 12월8일 출시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윤여을, 이하 SCEK)는 세라믹 화이트 컬러의 PSP 밸류팩 'PSP-1005KCW'을 소비자 가격 328,000원(부가세 포함)으로 2005년 12월8일부터 발매한다고 1일 발표했다.

세러믹 화이트 컬러의 PSP 밸류팩에는 PSP 본체와 AC 어댑터, AC 전원 코드, 배터리 팩, 리모콘 부착 이어폰, 메모리 스틱 듀오 (32MB), 파우치, 손질용 수건, 스트랩을 기본 제공한다.

기존의 검은색(Black) PSP 이외에 세라믹 화이트 색상의 PSP가 추가 발매됨으로써, 소비자들의 취향에 따른 제품 선택의 폭을 넓히게 되었다. 특히, 깨끗한 느낌의 세라믹 화이트 PSP는 여성 소비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SCEK는 세라믹 화이트 PSP 밸류팩 발매가 크리스마스와 연말 선물 시즌과 맞물려 새로운 시장 확대의 기회를 제공한다고 판단하고, 공중파 TV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PSP는 3D 게임, 음악, 뮤직, 네트워크 접속 등 다양한 기능으로 지난 5월부터 국내에 판매되기 시작해 소비자들로부터 큰 관심과 인기를 끌며, 전 세계적으로는 누적 생산출하대수 1천만대(2005년 10월21일 기준)를 달성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