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엠, 주말맞아 강남역에서 룰루게임 길거리 이벤트 실시
이디엠소프트(대표 민황기)는 자사가 운영하는 게임 사이트 룰루게임(www.lulugame.com)의 홍보를 위해 12월2일과 3일 양일간 서울 강남역에서 2차 길거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룰루게임의 첫 번째 이벤트에 이은 두 번째 길거리 이벤트로, 1차 이벤트는 11월25일과 26일 강남역 근처에서 진행되었으며, 12월2일과 3일에는 2차 길거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2차 길거리 이벤트에서는 지난 첫 번째 이벤트에서 시민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던 룰루게임의 대표 캐릭터인 '룰루'가 더 많은 시민들과 만나게 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를 위해 특별 제작된 룰루게임 로고가 새겨진 핸드폰 액정 클리너를 시민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2차 길거리 이벤트에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룰루게임의 즉석 인지도 조사를 시행할 예정이다. 룰루게임의 대표 게임인 온라인 포커와 맞고에 대한 인지도 조사를 진행하여 오프라인에서 룰루게임을 알리기 위한 로드맵 구축에 활용할 예정이다.
이디엠소프트의 민황기 대표는 "이번 길거리 이벤트는 룰루게임이 온라인 맞고, 포커계를 평정하고 오프라인 세계로 첫 발을 내딛게 되는 의미있는 행사가 될 것"이라며 "지금까지 룰루게임 웹사이트에서 진행한 수많은 이벤트들 보다 더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였다"라고 말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