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MINI 전용 그랑프리 결선 개최
넥슨(대표 김정주)은 2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메가스튜디오에서 '카트라이더 MINI 아이템 그랑프리' 결선 대회를 진행했다.
이번 대회는 넥슨의 '카트라이더'와 BMW그룹코리아의 프리미엄 소형 브랜드 'MINI'간의 제휴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마련된 것으로 출전자 모두가 게임 내에 등장하는 'MINI' 카트를 이용해 경기를 치르고 우승 상품도 실제 '미니 쿠페' 차량이 걸린 것이 특징이다.
이번 결선 대회는 지난 10월 말부터 진행된 온라인 예선전을 통과한 32명의 게이머들이 참가했으며 넥슨에서 주최한 대회에서는 최초로 스피드전이 아닌 아이템전으로 진행됐다.
경기에 참가한 선수들은 물폭탄, 물파리 등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한 치밀한 심리전으로 아이템전의 진수를 선보였으며 스피드전에서는 보기 힘든 역전에 역전을 거듭해 관중들이 환호성을 지르게 만들었다.
결국 우승 상품이었던 '미니 쿠페'는 아이템전만을 전문으로 해왔다는 코리아 길드의 김태용군에게 돌아갔으며 2위를 차지한 이일태군에게는 대형 냉장고, 3위를 차지한 유승한군은 5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이 증정됐다.
이날 우승을 차지한 김태용군은 "32강에서 매우 힘들게 통과했었는데 우승을 차지하게 되서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아이템전으로 진행되는 대회가 많아졌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