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프킨 D.D' 클로즈 베타 테스터 모집
다레넷(대표 김민수)은 자사가 개발 중인 캐주얼 온라인 게임 '펌프킨 D.D.'의 사이트를 오픈하고 클로즈 베타 테스터 모집을 시작했다.
'펌프킨 D.D.'는 국내 최초로 코믹 영토 대전 게임 장르를 표방한 캐주얼 온라인 게임으로 고전 게임 '땅따먹기'를 새롭게 리메이크한 것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프레쥬월드'라는 환타지 세계에서 심술궂은 마녀들에 의해 사라진 '낮의 해'를 찾기 위한 귀여운 캐릭터들의 모험을 다루고 있으며 쉬운 접근성, 다양한 아이템 사용 및 팀원 간의 전술 플레이, 스테이지마다 틀려지는 공략 포인트와 다양한 이벤트, 게임 흐름을 뒤엎을 수 있는 강력한 NPC가 등장해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이번에 오픈하는 '펌프킨 D.D.' 사이트는 '새소식' '가이드' 'Fun' '커뮤니티' '자료실' '고객지원'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카툰'을 비롯해 '펌프킨 D.D.'의 세계를 환타지 소설로 볼 수 있는 '프레쥬월드 뉴스' 등 컨텐츠가 담겨 있다.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회원 가입시 테스터 신청을 하면 참가할 수 있으며 자세한 일정은 금주 내로 발표될 예정이다.
다레넷의 여재호 마케팅팀장은 "오랫동안 준비해온 클로즈 베타 테스트가 드디어 사이트 오픈과 함께 시작하게 되어 설레이는 마음"이라며 "사이트 오픈 이벤트를 비롯해 크리스마스 이벤트 등 푸짐한 선물을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도 곧 시작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