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자사 온라인 게임에서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엠게임(대표 박영수,www.mgame.com)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자사의 다양한 게임 속에서 예쁜 산타 캐릭터, 화려한 대형 트리, 눈사람 몬스터, 캐롤 등을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한다고 7일 발표했다.

먼저, 무협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영웅 온라인'에서는 성탄절을 위한 산타복을 제작하고, 산타복을 입은 캐릭터들의 화사한 이미지를 공개했다. '영웅 온라인'의 세계는 정파와 사파로 나누어져 대결이 난무하는 무림 세상이지만 크리스마스를 맞아 빨강색 산타복 아이템을 지원하여 연말까지 평화로운 축제 분위기를 조성할 계획으로 본격적인 이벤트는 17일부터 시작된다.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이터널시티'에서는 7일부터 25일까지 펑펑 내리는 함박눈 속의 대형 트리와 함께 '미리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개최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는 게이머들의 캐릭터보다 2배 이상 큰 '초대형 눈사람 몬스터'가 귀여운 몸짓과 함께 등장하여 레어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선물상자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24, 25일 양일간은 게임 곳곳에 캐롤송이 울려 퍼진다.

액션 온라인 게임 '아레스 온라인'에서는 20일부터 27일까지 '루돌프 가출 사건 이벤트'를 개최한다. 산타클로스와 함께 선물을 배달해야 할 루돌프가 '아레스 온라인' 마을 속으로 가출을 해버려 그 루돌프를 찾아 나서는 이벤트로, 그 루돌프를 잡으면 산타클로스의 선물인 '봉인 구슬'이 주어진다.

끝으로 지난 달 오픈 베타 서비스에 돌입한 캐주얼 온라인 게임 '귀혼'은 귀신들과 함께 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며,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나이트 온라인'은 게이머들과 함께 하는 송년 모임을 계획 중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엠게임 홈페이지(www.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