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 스토리' 겨울 방학 전야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김정주)은 위젯(대표 김재범)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가 게이머들의 즐거운 겨울을 위해 12월7일부터 12월24일까지 '겨울 방학 전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7일) 발표했다.

'겨울 방학 전야 이벤트' 기간 동안 '메이플스토리'에 접속한 모든 게이머는 매주 토요일 정해진 시간 동안 평소보다 2배 높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으며, 매주 수요일에는 두 배로 높아진 아이템 드롭률을 적용 받게 된다.

특히 이벤트 마지막 날인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이벤트 시간 동안 아이템 드롭률과 게임 경험치 모두 2배로 주어져 크리스마스의 즐거움까지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 시각에 게임을 이용한 게이머들은 자동적으로 추첨 이벤트에도 응모가 되어 매일 200명씩, 게임 내에서 캐시 아이템을 바로 구매할 수 있는 3000 메이플포인트를 받는 기회를 잡을 수 있다. 이 역시 이벤트의 마지막 날인 12월 24일에는 총 400명에게 게임 포인트가 제공되는 것으로 확대 실시된다.

'메이플스토리'의 채은도 개발실장은 "즐거운 겨울 방학에 앞서 '메이플스토리'에서 게이머들이 더욱 큰 즐거움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 이후에도 계속적으로 게이머들과 함께 하는 이벤트를 이어갈 '메이플스토리'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메이플스토리'에서는 이번 '겨울 방학 전야 이벤트'에 이어 푸짐한 '크리스마스 이벤트'와 '겨울 방학 맞이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메이플스토리' 홈페이지(www.maplestor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