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보석',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는 7일 자사가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윤종용)가 퍼블리싱하는 온라인 게임 '붉은보석'(www.redgem.co.kr)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가장 주목되는 부분은 바로 신규 캐릭터 '공주-변신소녀', 공주 캐릭터는 슬링을 주무기로 적을 공격하며 작은 체구로 적의 혼을 빼놓는 다소 엽기적 행동을 주특기로 삼는다. 특히 가장 엽기적인 '스킬'은 거대한 공주로 변신하여 공처럼 튀어 다니며 적들을 밟아 공격하는 스킬, 그리고 죽은척하여 근접해 오는 적에게 발을 걸어 공격하는 스킬도 다소 엽기적인 스킬이다.
이외에도 '붉은 보석'의 많은 게이머들이 기다려왔던 메인퀘스트도 이번에 업데이트 된다. '소문의 진실'이라는 제목으로 진행되는 이번 메인퀘스트는 낮은 레벨부터 참여할 수 있어 신규 가입자들도 게임의 즐거움을 한층 더 느낄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엘엔케이로직코리아 남택원 대표는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하여 게이머들에게 다양하고 재미있는 요소를 선사할 뿐 아니라,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사항은 '붉은 보석' 공식 홈페이지에서(www.redgem.co.kr)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