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텍, '젬파이터'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돌입

그래텍(대표 배인식)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액션 온라인 게임 '젬파이터'(www.gemfighter.com)의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8일부터 11일까지 4일 동안 실시한다고 금일(8일) 발표했다.

이번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는 새로운 캐릭터의 추가와 함께 새로운 맵, 새로운 기술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새로운 기술인 던지기와 구르기, 필살기를 이용하면 다수의 적들로부터 공격을 받을 때 효과적으로 대처할 수 있으며 보다 치밀한 심리전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메신저 기능의 추가로 게임 안에서 쉽게 친숙한 상대와 게임을 즐기는 것이 가능해졌다.

그래텍은 이번 테스트를 통해 1차 테스트 때의 서버와 클라이언트의 안정성과 아이템, 경험치의 밸런스는 물론 각각의 기술들 간의 밸런스를 중점적으로 테스트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테스트는 테스트 기간 중이라도 신청만 하면 누구나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그래텍의 온라인 게임 퍼블리싱 박종하 사업부장은 "이번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는 새로운 캐릭터 와 새로운 기술 시스템, 신규 맵 등 다양한 내용이 추가됐다. 따라서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참여를 했다고 하더라도 전혀 새로운 느낌의 '젬파이터'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특히 이번에는 누구나 신청만 하면 '젬파이터'를 플레이해볼 수 있는만큼 많은 분들이 변신의 재미를 느껴보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젬파이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젬파이터' 공식 홈페이지(www.gemfighter.com)를 통해 살펴볼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