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강호 온라인' 최고의 베스트드레서를 뽑아라
KRG소프트(대표 박지훈)는 자사가 개발하고 엠게임(대표 박영수)에서 서비스 중인 무협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에서 베스트드레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발표했다.
'열혈강호 온라인'은 12월을 맞이하여 판매가 중지되었던 원작 의상을 포함해 지금까지 등장했던 20여 종의 원작 의상 아이템들을 다시 한 번 만물상점에 선보인다. 만화 열혈강호의 주인공인 한비광, 담화린 의상을 비롯해 가장 많은 인기를 누렸던 권동희, 단우헌, 흑풍회 의상도 만나볼 수 있다.
'베스트드레서' 이벤트는 게이머들이 다양한 '열혈강호 온라인'의 원작 의상을 입고 게임 내에서 가장 멋진 포즈로 스크린샷을 찍어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레어 무기 아이템인 의천검,뇌옥검, 열혈강호 스포츠 점퍼, 티셔츠, 모자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12월8일부터 12월20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크리스마스 이브인 12월 24일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KRG소프트 노철 마케팅 이사는 "만화를 읽으면서 동경하던 원작 캐릭터들의 의상을 실제 입어볼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원작 의상 아이템이 게임 내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2005년의 마지막 달인 12월을 맞이하여 그동안 '열혈강호 온라인'을 사랑해주시는 회원 여러분께 판매 기간이 완료되어 입어보지 못했던 원작 의상, 그리고 인기를 누렸던 원작 의상 아이템들을 다시 한 번 입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열혈강호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yulg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