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마인드, 크리스마스 기념 '로한' 업데이트 실시

지오마인드(대표 윤영석)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써니YNK에서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로한'(www.rohan.co.kr)에서 화이트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크리스마스 이벤트 패치'를 오는 28일까지 선보인다고 8일 발표했다.

'크리스마스 이벤트 패치 1'에서는 로딩 화면에서 아기자기한 장식으로 크리스마스 시즌이 다가왔음을 알려주며, 게임에 접속하면 펑펑 내리는 함박눈과 흰눈으로 쌓인 설경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즐길 수 있다.

각 마을에는 화려한 크리스마스 트리와 아기자기한 장식물이 등장하며 루돌프사슴 탈을 쓴 늑대 등 일부 몬스터들도 사슴 뿔과 루돌프 코를 달고 빨간 산타 옷을 입는 등 깜찍한 모습을 선보인다.

더불어 루돌프 펭귄, 프로스티 스노우맨 등 고레벨 크리스마스용 몬스터가 다음 주에 추가될 예정이다.

지오마인드 서지원 운영센터장은 "늘 한결 같은 성원과 관심에 감사 드리며 3주간 한정에 비하여 대규모 업데이트를 깜짝 크리스마스 파티를 여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라며 "즐거움은 나눌수록 커진다는 말처럼 함께 나누는 연말연시가 되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한정 이벤트 기간 동안 구하기 힘든 안경, 귀걸이 등의 장식용 아이템을 사냥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더욱 늘어나며 이전과는 달리 다양한 옵션 기능이 추가 되어 '로한'을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멋진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것이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