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디, 게이머들을 위한 '인피니티 미션 랜파티' 개최

윈디소프트(대표 이한창)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고 있는 액션 온라인 게임 '인피니티'(infinity.windyzone.com)를 즐기는 게이머들을 위한 '인피니티 미션 랜파티'를 오는 11일 개최한다고 8일 발표했다.

'인피니티'의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한 이번 랜파티는 '소울아레나 업데이트 체험과 '클랜 최강전 오프라인 예선전', '스페셜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윈디소프트는 '소울아레나 업데이트 체험'을 통해 '인피니티'의 대규모 업데이트인 미션 모드와 싱글모드를 체험하는 기회를 랜파티 참석자들에게 먼저 제공하고, 온라인 상에서만 만났던 게이머들이 오프라인에서도 친목을 도모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한 이번 랜파티를 통해 온게임넷에서 진행되는 '클랜 최강전'의 예선경기도 실시한다. 이번 예선전은 '인피니티' 홈페이지를 통해 10일까지 신청하거나 랜파티에서 현장접수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오프라인 예선을 통해 선발된 총 8개 팀은 온게임넷과 함께 하는 '클랜 최강전'에서 총 400만원의 상금 걸고 8강전을 치르게 된다.

한편, 참석자 전원에게는 20,000루나('인피니티'내의 게임머니 단위)와 인피니티 T셔츠, 윈디소프트 달력, 윈디소프트 머플러를 제공하며 이벤트를 통해 PSP, 그래 카드, 아론 기계식 키보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서울, 경기 지역을 제외한 지방 참석자들에게는 최대 40,000원의 교통비도 지원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12월11일 강남구 삼성동 블랙칸 PC방에서 오후 1시부터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인피니티' 홈페이지(infinity.windyzone.com)를 참조하면 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