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에스알, 나만의 영화를 만드는 '더 무비' 예약 판매 실시
씨에스알엔터테인먼트(대표 이창성)는 PS2용 영화 제작 시뮬레이션 게임 '더 무비'의 한글판 예약 판매를 12월9일부터 12월18일까지 실시한다고 금일(9일) 발표했다.
예약 판매 특전으로는 온라인 예약구매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500명에게 토이 카메라를 증정하고, 12월19일 일괄 발송할 예정이다.
'더 무비'는 시뮬레이션 게임 디자이너로 유명한 피터몰리뉴가 제작한 영화제작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영화스튜디오를 운영하여 영화를 제작하는 게임.
건설업자를 고용하여 건물을 짓고, 배우 및 감독을 양성하고, 대본작가를 고용 대본을 만드는 등 자신만의 스튜디오를 운영할 수 있으며, 직접 감독이 되어 미리 주어진 대본을 사용하거나 자신만의 대본을 통해 세트를 정하고 각 씬의 타임설정, 카메라의 셋팅, 등장인물구성, 원하는 음악의 사용 및 자막의 삽입 등 자신만의 영화를 만들 수 있다.
또한 스타메이커를 통해 자신만의 스타를 만들 수 있으며 배우의 성격에 맞게 캐스팅 하고, 고용한 배우의 얼굴이 마음에 안 들면 성형수술을 시켜서 예쁘게 만들 수도 있다.
게임모드는 스튜디오를 운영하는 스토리모드와 영화제작에만 전념할 수 있는 샌드박스 모드의 2가지 모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신의 영화를 온라인에 올려 서로 공유하고 감상할 수도 있다. 이를 위한 국내 공식 웹사이트도 오픈 예정이다.
'더 무비'는 오는 12월20일 정식 발매 예정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더무비' 홈페이지(themovies.nolittl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