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트라이더'의 새로운 테마 '비밀의 공장' 공개한다

넥슨(대표 김정주)은 오는 21일을 기해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고 있는 레이싱 온라인 게임 '카트라이더'(www.nexon.com)의 신규 테마를 업데이트한다고 9일 발표했다.

'카트라이더 엑스트라 스테이지(Extra Stage) : 비밀의 공장'이라 이름 붙여진 이번 게임 테마에서는 새로운 트랙은 물론, 독특한 캐릭터와 그에 어울리는 신규 카트 바디, 더욱 다이내믹한 레이싱을 가능케 할 물리 엔진 요소 등 대규모 업데이트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엑스트라 스테이지 : 비밀의 공장(Extra Stage)'를 통해서는 게임 속 숨겨진 스토리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어서 게이머들에게 게임 플레이와는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

넥슨은 '카트라이더'의 통산 여덟 번째 테마가 될 이번 신규 테마 업데이트가 방대한 규모로 꾸며지는 만큼, 게이머들의 궁금증과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사전에 단계별로 콘텐츠를 공개한다.

우선, 오늘 9일에는 '카트라이더' 홈페이지 내에 '엑스트라 스테이지 : 비밀의 공장' 티저 홈페이지가 오픈된다. 티저 홈페이지에는 새로운 테마에 대한 이미지와 내용이 한정적으로 공개된다. 또한, 티저 홈페이지에서는 14일 신규 테마에 대한 플레이 영상도 공개된다. 게이머들은 이 플레이 영상을 통해서 테마 공개에 일주일 앞서 실제 트랙과 그 내부의 새로운 게임 내용들을 접할 수 있다.

'카트라이더'의 박경재 개발 팀장은 "'카트라이더 엑스트라 스테이지 : 비밀의 공장'는 기존의 게임 재미를 그대로 이어가는 동시에, 게임에 숨어있는 스토리를 담아 색다른 내용으로 준비했다"라며 "21일 그 숨겨진 내용들을 모두 공개할 예정이며, 이에 앞서 9일과 14일 게임 내용을 단계적으로 선보인다. 이번 겨울 '카트라이더'의 새로운 모습에 대해, 많은 분들이 관심과 사랑 주셨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