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 '프리스타일'에서 크리스마스 아이템 선보여

제이씨엔터테인먼트(대표 김양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조이시티(fs.joycity.com)에서 서비스하는 '프리스타일'에서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고 9일 발표했다.

'프리스타일'은 최근 0.99A 버전 업데이트를 통해 산타 모자, 산타의상, 눈사람 가면, 루돌프 헤어밴드, 천사날개 코스튬 등의 아이템을 선보였다.

눈사람 가면을 착용한 'qldtl1212'라는 아이디의 게이머는 "게임에 져서 우울해도 항상 웃는 표정인 것이 이 눈사람 가면 아이템의 매력"이라며 "특별하고 새로운 아이템이어서 인기를 얻는 것 같다. 앞으로도 계속 이러한 아이템이 서비스되면 좋을 것"이라는 게시물을 올리기도 했다.

제이씨엔터테인먼트는 해당 아이템을 12월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간 한정 판매할 계획이다. 더불어 '프리스타일'은 12월에 게임서비스 1주년을 맞아 대박 이벤트, 덤앤덤 이벤트, 장애인 농구단 지원, 문자메시지를 통한 아이템 증정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 중이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리스타일' 홈페이지 (fs.joyci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