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묵향온라인' 겨울방학 맞아 다양한 이벤트 실시

이야인터렉티브(대표 한정연)은 자사가 개발하고 하나로드림(대표 김철균)이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묵향온라인'(www.darkstoryonline.com)에서 겨울방학을 맞이해 오는 13일부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발표했다.

먼저 '묵향온라인' 모든 맵에 눈이 내리면 체력, 내력, 호신강기를 회복할 수 있는 운기조식 속도가 2배로 향상되며, 특기 수련치 +10의 보너스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눈사람 옷, 사슴 옷을 착용하면 해당 아이템의 기본 능력치도 상승된다.

두 번째로 마을에는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가 설치된다. 게이머들이 이벤트 기간동안 습득한 양말을 트리에 걸면 크리스마스에 아이템으로 돌려준다. 더불어, 게이머들 간의 눈싸움을 할 수 있게 귀여운 벙어리 장갑과 눈덩이를 판매하는 산타 요정도 등장한다.

끝으로 필드에서는 선물 꾸러미를 지고 있는 산타 요정 몬스터가 등장해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간 선물 상자를 떨어뜨린다.

이야인터렉티브의 한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트리에 양말을 걸어 산타클로스의 선물을 기다리며 눈오는 날 벙어리 장갑을 끼고 눈싸움을 하는 동심을 다시 느꼈으면 한다. 그리고 눈이 내리는 동안 능력치도 대폭 상승돼 사냥하는 즐거움도 한층 더할 것"이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