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 '컴온베이비' 오픈 베타 테스트 일정 발표

손오공(대표 최신규www.sonokong.co.kr)은 엑스포테이토(대표 이상헌www.expotato.com)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레이싱 온라인 게임 '컴온베이비!'(www.comeonbaby.co.kr)의 오픈 베타 테스트를 12월20일부터 실시한다고 12일 발표했다.

'컴온베이비!' 는 대한민국 게임대상, 올해의 우수 게임상 등 화려한 수상경력을 갖고 있는 동명의 아케이드 게임을 바탕으로 한 코믹액션 레이싱게임. 2003년 6월 온라인 게임 버전으로 개발을 시작하여 지난 8월 실시된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 최초 공개되었으며 이후 9월과 11월에 2차,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실시했다.

12월20일부터 실시되는 '컴온베이비!'의 오픈 베타 테스트는 지난 3차례의 베타 테스트를 거치며 수집된 데이터와 게이머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게임 시스템 밸런스를 조정하고 클라이언트를 최적화 하여 게이머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컴온베이비!'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콘텐츠도 대폭 보강되어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 선보인 11개의 맵에 새로운 4개의 맵이 추가되어 총 15개의 다양한 맵에서 레이싱을 즐길 수 있으며 그 외에도 메달상점 등 다양한 아이템과 게임 콘텐츠들이 등장할 예정이다.

손오공의 한 관계자는 "'컴온베이비!'는 스피디한 레이싱 뿐 아니라 보행기와 카트, 동물에 이르는 다양한 달리미(탈거리)와 의상, 악세서리등 수백 종류의 코스튬 장착, 상대 캐릭터에 대한 방해공작 등 다양한 재미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오픈 베타 테스트 이후 '컴온베이비!'를 소재로 한 다양한 파생 사업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컴온베이비!' 홈페이지(www.comeonbab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