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자드, '크로노스' 전면 무료화 선언
리자드인터렉티브(대표 이상욱)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크로노스'가 전면 무료화를 선언한다고 12월12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했다.
따라서 12월21일을 기해 기존 유료로 접속해야 했던 PC방에서도 무료로 '크로노스'를 즐길 수 있게 됐다.
'크로노스'는 2001년 12월부터 클로즈 베타를 실시 하고 2002년 4월 오픈베타 후 2002년 12월 상용화 서비스를 실시 하면서 만 3년 동안 꾸준한 동접자를 유지하며 리자드인터렉티브를 대표하는 게임으로 사랑 받아온 게임.
한편, 리자드인터렉티브측은 '크로노스' 과금제 관련 게이머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무료화를 단행하기 앞서 기존 게이머들에게 남은 월정액에 1.5배로 게임머니로 보상하며 무료화에 앞서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가 이루어 질 것이라고 밝혔다.
리자드인터렉티브의 이상욱 대표는 "게이머들이 금전적인 부담 없이 게임자체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결정되었으며 오랫동안 '크로노스'를 사랑해주신 '크로노스' 매니아들을 비롯해 모든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재미와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지속적인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실시하겠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크로노스' 정식 홈페이지(www.crono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