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 새로운 기업CI 공개 및 홈페이지 리뉴얼 실시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13일 새로운 기업 이미지(CI)를 발표하고, 리뉴얼한 회사 홈페이지(www.ntreev.com)를 공개했다.

지난 1일, 창립 2주년을 맞아 엔플레버가 개발 중인 비공개 프로젝트 'S'의 퍼블리싱 계약 체결을 발표하며 게임 퍼블리셔로서의 도약을 선포한 바 있는 엔트리브소프트(이하 엔트리브)는 게임의 개발에서 퍼블리싱까지 '게임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이에 따라 변화와 발전 그리고 꿈과 희망을 담은 새로운 CI를 공개했다.

엔트리브의 새로운 CI는 Ntreev Yellow, Ntreev Orange, Ntreev Green 그리고 Ntreev Blue의 4가지 색의 하모니를 통해 게임 세상의 재미와 환상(옐로우와 오렌지)을 통해 고객의 행복을 만들겠다는 엔트리브 만의 꿈과 희망(그린과 블루)을 상징하고 있다.

엔트리브의 한 관계자는 "시각적 리듬에 따라 다채로운 색상의 스펙트럼으로 표현되는 다양한 게임 장르와 색체가 'Value up! fun & joy'를 형상화 하고 있으며, 그 움직임은 엔트리브의 끊임없는 변화와 발전을 의미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이 날 CI의 발표와 더불어 엔트리브는 리뉴얼 된 새로운 홈페이지(www.ntreev.com)를 공개하고, 홈페이지를 통해 변화하는 엔트리브의 모습을 선보였다. 엔트리브는 새로운 홈페이지에서 파트너사는 물론 엔트리브에 관심이 있는 모든 사람들을 위해 엔트리브의 소개를 비롯한 신뢰 있고 발 빠른 정보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