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스페셜포스'와 함께 사랑의 연탄 기증하세요
네오위즈(대표 나성균)는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FPS 온라인 게임 '스페셜포스'에서 게이머들이 어려운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사랑의 연탄을 기부하는 '사랑의 연탄 20만장 기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발표했다.
연탄 1만장이면 한 동네가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 수량. '스페셜포스'는 이번 기부 이벤트를 통해 20만장의 연탄을 기부받아, 추운 겨울을 맞이할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물할 계획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이머는 언제든지 자신이 보유한 SP로 사랑의 연탄을 기부할 수 있으며, 게이머가 기부한 연탄 수와 상위 기증자, 그리고 현재까지 누적된 연탄 개수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사랑의 나눔을 생생하게 살펴볼 수 있다.
특히 '스페셜포스'에서는 사랑의 연탄을 기부한 모든 게이머들에게 연탄 모양의 캐릭터와 쥬크온 MP3 2곡 다운로드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네오위즈 박택곤 사업부장은 "이번 나눔 이벤트가 소외된 이웃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일깨우는 하나의 메시지가 되길 바란다. '스페셜포스'는 앞으로도 자발적인 나눔 문화의 장을 열고, 따뜻한 세상 만들기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달 26일까지 펼쳐지는 '사랑의 연탄 20만장 기부 이벤트'는 '스페셜포스'를 이용하는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스페셜포스' 홈페이지(specialforce.pmang.com)에서 살펴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