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인터넷, '그랜드체이스' 새로운 캐릭터 '자객' 공개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은 KOG Studios(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을 통해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그랜드체이스'(grandchase.netmarble.net)가 새로운 전직 캐릭터 '자객'을 추가했다고 14일 발표했다.

이번에 추가된 '자객'은 인기 캐릭터 '라스'가 전직한 캐릭터로 빠른 스피드와 화려한 동작이 특징. '자객'에게만 주어지는 '더블 대쉬' 컨트롤을 통해 가장 빠른 스피드를 낼 수 있으며, 방향 전환도 자유로워 컨트롤에 익숙한 게이머들에게 더욱 강력한 캐릭터이다.

또한, '자객'의 무기인 '시미터'와 '체인'의 조합으로 다양한 필살기 및 공격 패턴을 구사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로운 캐릭터 '자객'이 추가 됨에 따라 CJ인터넷측은 전술 운영이 다양해짐으로써 대전 게임의 흥미를 더욱 강화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그랜드체이스'의 첫 남성캐릭터로서 인기를 한몸에 받고 있는 '라스'의 전직 캐릭터가 추가된 만큼 게이머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CJ인터넷 퍼블리싱사업부 박성원 차장은 "빠른 스피드와 다양한 공격패턴을 구사할 수 있어 게임의 묘미를 강화할 것"이라며 "특히, 이번 패치는 겨울방학과 맞물리면서 '그랜드체이스' 이용자 확대의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그랜드체이스' 홈페이지(grandchas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