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션, '프리스톤테일' 새로운 서버 '탈레스' 오픈
이모션(대표 정교민,www.emotion.co.kr)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프리스톤테일'의 통합 13번째 서버인 '탈레스'를 15일 추가한다고 금일(15일) 발표했다.
'프리스톤테일'은 지난 12월8일 전면 무료화 선언 이후 신규 게이머 가입 및 기존 게이머들의 게임 내 복귀가 급속하게 증가, 동시 접속자 수가 큰 폭으로 증가함에 따라 좀더 안정적이고 원활한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신규서버 오픈을 결정했다.
신규서버 공식명칭인 '탈레스'는 프리스톤 대륙 창세기에 등장하는 9명의 신중 지식인과 예술인에게 추앙을 받으며 지식과 문화를 관할하는 여신 이름에서 따온 것.
'프리스톤테일'은 신서버 오픈 기념으로 12월15일부터 29일까지 탈레스 서버 회원들을 대상으로 각 클래스마다 레벨을 가장 많이 올린 게이머를 선발하여 최신형 PMP와 게임 내 현재 최고 아이템인 발렌토링 등 최고급 아이템을 선물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같은 기간 동안 물약 값이 50% 할인되고 클랜 창설을 무료로 할 수 있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한편, '프리스톤테일' 가맹 PC방 업주 및 PC방 게이머들에게 좀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PC방에서 게임 접속 시 게이머 왼쪽 어깨 위에서 사냥을 돕는 PC방 전용 펫인 '이프리트' 기능 강화 업데이트도 함께 실시 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PC방에서 접속한 게이머들이 이프리트와 함께 몬스터를 사냥하여 제거했을 경우 평소보다 경험치가 20% 상승되며 아이템 드롭율은 50% 상승된다. 또한, 경험치 증가 포션과 써드 아이즈(아이템 드롭율 증가 아이템) 사용시 그 능력이 중복 가산되어 그 수치는 더욱 올라가게 된다.
이모션의 한 관계자는 "'프리스톤테일'에 보여준 게이머들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하며 보다 쾌적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으며, '프리스톤테일'을 아끼는 가맹 PC방 업주 및 PC방 게이머들에게 PC방 전용펫 뿐만 아니라 보다 나은 여러 PC방 정책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리스톤테일' 공식 홈페이지(kr.pristontale.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