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 영화 '청연'과 함께 공동 마케팅 진행
레몬(대표 윤효성,www.lemongame.co.kr)은 자사가 개발한 퍼즐 모바일 게임 '틀린그림찾기'와 오는 12월29일에 개봉하는 영화 '청연'이 공동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5일 발표했다.
레몬은 15일부터 영화 '청연'(장진영, 김주혁 주연)을 위한 '틀린그림찾기' 단독서버를 구축하고 영화 속 이미지가 게임 콘텐츠로 제공된다. 영화 개봉전에 '청연'의 주요장면을 모바일게임으로 먼저 만날 수 있게 된 것.
레몬의 '틀린그림찾기'는 좌우 2종의 그림에서 정해진 시간 내에 틀린 곳을 찾아내는 게임으로 이미지 반전, 확대 등 화려한 이펙트가 특징인 게임. 실사의 이미지만을 사용하여 모바일 화면으로도 '청연'의 최상의 그래픽을 경험 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60개에 달하는 풍성한 사운드도 강점이다.
또한, 레몬은 '틀린그림찾기' 월정액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레몬, 청연과 함께하는 무료 예매권'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틀린그림찾기' 월정액 1주일 무료체험 가입고객 중 총 200명을 추첨하여 '청연' 영화예매권 2매씩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청연' 공식 홈페이지(www.cheungyeon.co.kr)를 통해 가능하다.
레몬의 윤효성 대표는 "모바일 게임과 영화가 만나 새로운 시너지 효과를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한다. 온, 오프라인을 망라하고 사용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여러 제휴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