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21, '구룡쟁패' 매일 두 시간 무료화 선언

인디21(대표 윤선학)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무협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구룡쟁패'의 평생 매일 120분 무료 플레이타임제를 선언하고 새로운 개념의 프리미엄 요금제를 15일 발표하였다.

이에 따라 '구룡쟁패'를 즐기는 모든 게이머는 프리미엄 요금제와는 별도로 하루 120분 평생 무료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구룡쟁패'는 초보 게이머들을 위한 30일 이용권 9,900원 등 저렴하면서도 다양한 상용화 모델을 제시하고 있으며, 상위 요금제인 '구룡쟁패' 프리미엄 요금제는 오는 22일 상용화에 앞서 12월15일부터 22일까지 예약가입 이벤트를 실시하고 예약가입을 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보너스기간, 의상, 신단 아이템 제공 등 특별한 혜택이 돌아간다.

인디21의 윤선학 대표는 "3년간 모든 열정을 쏟아 부어 만든 게임이라 애정이 깊고 또한 그간 '구룡쟁패'를 사랑해 주신 게이머분들의 부담을 최대한 줄여주고 싶었다"며 "최대한 정통무협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의 성격을 잃어버리지 않고 게이머들이 고품질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저렴한 프리미엄 요금제로 심사 숙고하여 결정하였다"고 말했다.

'구룡쟁패'의 상용화 모델과 구룡쟁패 프리미엄 예약가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구룡쟁패' 홈페이지(www.ninedragon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