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빅샷' 업데이트와 함께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김정주,www.nexon.com)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캐주얼 온라인 게임 '빅샷 : 카스카 토너먼트'(Big Shot: Caska Tournament, 이하 '빅샷')의 업데이트를 단행하고 금일부터(15일)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월15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는 '빅샷'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코스튬 지급 이벤트'와 '빅샷' 게임머니 지급 이벤트 두 가지로 진행된다.

'크리스마스 코스튬 지급 이벤트''에서는 해당 기간 동안 30판의 게임 플레이를 한 게이머들 모두에게 크리스마스용 특제 코스튬을 지급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는 '타이' '카실' '프로코' 세 메인 캐릭터 각각의 특징을 살린 3종 세트가 한꺼번에 지급될 예정.

또한 크리스마스 코스튬을 지급받은 게이머들에 한해 진행되는 '빅샷 게임머니 지급 이벤트'에서는 '빅샷'을 30판 추가적으로 플레이 한 게이머들에게 게임머니 1000픽셀이 주어진다.

이외에도 '빅샷'에서는 금일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리디아포레스트'와 '아이스리아' 등 게임 내 맵과 로비, 대기방, 상점 등 게임 전체에 크리스마스 스킨을 적용했다. 크리스마스 스킨이 적용된 두 맵과 대기방에서 흘러나오던 BGM도 캐롤송으로 변경하여, '빅샷'을 즐기는 게이머들은 게임에서 한층 더 흥겨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길 수 있게 됐다.

넥슨의 한 관계자는 "금일 단행된 업데이트를 기점으로 그동안 게이머분들께 약속했던 즐길 거리들이 '빅샷'에 집중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라며 "이번 크리스마스 업데이트와 이벤트 뿐만 아니라 앞으로 추가될 '빅샷' 콘텐츠에도 게이머분들의 많은 관심과 호응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빅샷' 홈페이지(bigshot.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